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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조. 권익침해 구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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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 총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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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항목
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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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동
상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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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항목
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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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추가입력), 앱푸쉬 수신동의상동
상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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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공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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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상품의 배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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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앱 설치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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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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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동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
(통합)
필수항목
상담접수
성명, 연락처(휴대전화번호 또는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고객문의
- 법정의무 보유기간까지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은 접수 후 3년간 보관(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이벤트(통합)
선택항목
이벤트 참여
성명, 아이디, 이메일, 연락처(휴대전화번호 또는 전화번호), 주소,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 여부
- 이벤트 참여 및 관련문의
- 당첨시 경품배송- 회원탈퇴 시 또는 마케팅 정보수신 동의 철회 시
- 경품 지급 완료 후 파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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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특별한 서비스(예약, 상품구입, 금융거래, 카드정보조회 등)를 위한 추가 입력사항
③ 유료서비스 이용을 위한 계좌정보와 카드정보 입력 사항
④ 공모전 참여자의 식별 및 경품 증정, 시상 안내를 위해 필요한 항목(공모전 참여시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 대상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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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앱 접근권한>
구분 수집하는 항목 수집하는 목적 선택 IOS 사진/카메라/마이크
(상품후기 등록 시 촬영 및 사진 업로드)안드로이드 사진/카메라/저장공간
(상품후기 등록 시 촬영 및 사진 업로드)
알림 (App push 서비스)※ 앱의 접속빈도 파악,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목적으로 수집된 광고 식별자(ADID/IDFA)는 온라인 맞춤형 광고 목적으로 수집되며 수집일로부터 1년간 보유·이용됩니다.
※ 알림 권한의 경우, 퓨리나펫케어만 해당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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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정 → 구글(구글설정) → 광고 → 광고 맞춤설정 선택 해제
i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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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접근권한이 필요한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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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접근권한이 필요한 정보 및 기능의 항목
- 접근권한이 필요한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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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받는 자
이용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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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 및 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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멤버스 고객번호, 주문정보, 처리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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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하는 업무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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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결제 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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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산 시스템 구축 및 유지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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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페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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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3년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이용자의 인터넷 등 로그기록/ 이용자의 접속지 추적자료 그 외의 통신사실 확인 자료
3개월
통신비밀보호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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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파기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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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파기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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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며,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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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홈페이지: purinapetcare.co.kr , purinapetcare.co.kr/B2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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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회원탈퇴
-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폰 앱>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회원탈퇴
-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폰 앱>고객센터>유선 및 1:1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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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해당 서비스제공자의 업무에 현저한 지장을 미칠 우려가 있는 경우
③ 법령을 위반하는 경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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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운영시간: 평일 09:00-17:00 (점심 12:00-13:00 / 토/일, 공휴일 휴무)
⑤ 전자우편 및 우편으로 접수된 경우에는 24시간 내에 성실하게 답변드리며, 근무시간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익일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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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고급설정 탭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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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조치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다음과 같은 안전성 확보조치를 강구하고 있습니다.
① 개인정보 내부관리계획의 수립·시행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다음의 사항을 포함하는 내부관리계획을 수립·시행하고 있습니다
가) 개인정보보호책임자의 지정에 관한 사항
나)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취급자의 역할 및 책임에 관한 사항
다)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에 관한 사항
라) 개인정보취급자에 대한 교육에 관한 사항
마) 그 밖에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통제 및 접근 권한의 제한 조치
가) 회사는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을 업무 수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로 하여 업무 담당자별로 한 개의 사용자 계정을 차등 부여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취급자가 변경되었을 경우 지체 없이 개인정보처리시스템의 접근권한을 변경 또는 말소하고 그 기록을 최소 5년간 보관하고 있습니다.
나) 회사는 개인정보취급자의 비밀번호 작성 규칙을 수립하여 적용하고 있습니다.
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대한 불법적인 접근 및 침해사고 방지를 위해 접근 제한 시스템과 유출 시도 탐지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취급자가 외부에서 회사의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하려는 경우에는 가상사설망(VPN) 또는 전용선 등 안전한 접속수단에 의한 접속만 가능합니다. 또한, 개인정보가 권한이 없는 자에게 공개되거나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및 업무용 컴퓨터에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③ 개인정보 암호화 기술의 적용 또는 이에 상응하는 조치
가) 이용자의 개인정보 및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 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 회사는 부득이한 사유로 업무용 컴퓨터에 개인정보를 저장하여 관리하는 경우 상용 암호화 소프트웨어 또는 안전한 암호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저장하고 있습니다.
다) 회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④ 접속 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를 위한 조치
가) 회사는 개인정보취급자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2년 이상 보관•관리하며, 개인정보취급자의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해당 접속 기록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있습니다.
⑤ 개인정보에 대한 보안프로그램의 설치 및 갱신
가) 회사는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또는 업무용 컴퓨터에 악성 프로그램 등을 방지·치료할 수 있는 백신 소프트웨어 등의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운영하고 있으며, 보안 프로그램의 자동 업데이트 기능을 사용하고 정기적으로 PC 검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악성 프로그램관련 경보가 발령된 경우 또는 사용 중인 응용 프로그램이나 운영체제 소프트웨어의 제작업체에서 보안 업데이트 공지가 있는 경우, 즉시 이에 따른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⑥ 개인정보의 안전한 보관을 위한 물리적 조치
가) 회사는 전산실 등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에 대한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운영하고 있으며,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⑦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가) 해킹 등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 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2.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위조,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이용자에게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제14조. 개인정보보호책임자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회사의 재화 및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 보호담당자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① 고객서비스 담당부서
- 담당부서: 롯데네슬레코리아 CS팀
- 전화번호: 080-239-0320
②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 보호담당자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CPO)
이 름: 조기정
소속 / 직위: 경영지원부문 / CPO
메 일 주 소: Gijung.Cho@lotte-nestle.co.kr
전 화 번 호: 02-590-0033
- 개인정보 보호담당자
이 름: 김장덕
소속 / 직위: 총무팀 / IT Security manager
메 일 주 소: JangDeok.Kim@lotte-nestle.co.kr
전 화 번 호: 02-590-0219
제15조. 권익침해 구제방법
1. 이용자가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회원가입 등을 하였음을 알게 된 때에는 지체 없이 해당 ID에 대한 서비스 이용정지 또는 회원탈퇴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2. 자신의 개인정보 도용을 인지한 이용자가 해당 ID에 대해 서비스 이용정지 또는 회원탈퇴를 요구하는 경우에는 즉시 조치를 취합니다.
① 이때 개인정보가 도용됨을 주장하는 이용자의 본인 확인방법으로는 전자정부에서 시행하는 진위확인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② 기타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개인정보에 관한 보다 자세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다음의 기관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전화: (국번없이) 118
- URL: http://privacy.kisa.or.kr
나)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과
- 전화: (국번없이) 1301
- URL: http://www.spo.go.kr
다) 경찰청 사이버 수사국
- 전화: (국번없이) 182
- URL: ecm.cyber.go.kr/minwon/main
라)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전화: 1833-6972
- URL: http://www.kopico.go.kr
제16조. 고지의 의무
본 방침은 정부나 회사의 정책이 변경됨에 따라 내용의 추가 및 삭제, 수정이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 등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또한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버전번호 및 개정일자 등을 부여하여 개정여부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처리방침 버전번호 : v.10
- 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행일자 : 2024 . 10 .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