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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의 진행상태가 '결제완료' 인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배송 진행상태가 '상품준비중', '배송중, 배송완료' 상태인 경우에는 이미 상품이 포장 및 발송되어 즉시 취소신청이 어려운 상태로, 택배사측으로 수취거부 또는 상품 수령 후 다음날로부터 7일 이내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에서 반품신청이 가능합니다.
(수취거부 및 반품 접수 시, 반품 배송비가 고객 부담으로 발생됩니다.)

주문 진행상태가 '상품준비중', '배송중', '배송완료' 상태인 경우에는 이미 상품이 포장되거나 발송되어 즉시 취소신청이 어려운 상태입니다.
택배사측으로 수취거부 또는 상품 수령 후 다음날로부터 7일 이내 '마이페이지>주문/배송현황' 에서 반품신청이 가능합니다.
(수취거부 및 반품 접수 시, 반품 배송비가 고객 부담으로 발생됩니다.)

- 상품이 배송된다면?
상품이 발송되면 고객님께 문자/알림톡 으로 상품 발송을 안내드리고 있으며, 택배사에서 연락을 받으시게 되면 수취 거부 부탁드립니다.
(수취거부 및 반품 접수 시, 반품 배송비가 고객 부담으로 발생됩니다.)

- 상품을 이미 받으셨다면?
택배사로 부터 연락을 받지 못해 수취 거절하지 못하고 상품을 이미 받으셨다면, '마이페이지>주문/배송현황' 에서 반품신청 부탁드립니다.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에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하겠습니다.
(수취거부 및 반품 접수 시, 반품 배송비가 고객 부담으로 발생됩니다.)

주문 취소는 '마이페이지>주문/배송현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하실 수량만 입력하시면 +1은 자동으로 계산되어 함께 배송됩니다.
 (ex. 1+1 상품 1개 주문 → +1 상품 자동 계산되어 2개로 배송)

퓨리나 APP(모바일)에서는 '일부 상품 취소'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지 않습니다.
일부 상품 취소를 원하실 경우, PC에서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 수량 수정 및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 주문 진행상태가 '결제완료'인 상태인 경우, '마이페이지-주문목록'에서 일부 상품 취소가 가능합니다.

품절 및 단종 제품 구매의 경우, 퓨리나펫케어에 의해 해당 제품에 대한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품절 및 단종 제품임을 고지 후, 해당 제품에 대한 금액만큼 환불(결제 취소)되며 이때 동일 가격의 타 제품으로의 교환은 어려우므로 재주문해주셔아 합니다.

주문 취소 후 결제 환불절차가 진행되므로, 취소신청 철회는 어려우며 재주문으로 진행부탁드립니다.

주문하신 상품을 변경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상품 변경 : '결제완료'인 경우, 주문을 취소하고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 배송지 변경 : '결제완료'인 경우, '마이페이지>주문/배송현황'에서 가능합니다.

주문 진행상태가 '배송중, 배송완료' 상태인 경우에는 이미 상품이 발송되어 즉시 취소신청이 어려운 상태로, 택배사측으로 수취거부 또는 상품 수령 후 다음날로부터 7일 이내 '마이페이지>주문/배송현황' 에서 반품신청이 가능합니다. (수취거부 및 반품 접수 시, 반품 배송비가 고객 부담으로 발생됩니다.)

각 상권(경쟁, 오픈 시기 등)별 특성, 채널(온라인몰, 오프라인 매장)별로 진행되는 행사 및 제휴 결제 수단에 따라 일부 매장의 상품 가격이 다를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결제를 완료한 후에는 주문 상품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다만, 주문의 진행상태가 '결제완료' 상태라면 주문취소 후, 상품을 다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현재 재고가 부족하거나 판매가 중단된 상품입니다.
이러한 상품은 상품이 신규 입고되면 다시 주문이 가능하지만 오랜 기간동안 장기적으로 품절일 경우는 더 이상 입고되지 않는 판매 중단 상품이기에 구매가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재입고 시기에 대한 메시지가 없는 품절 상품에 대한 입고를 희망하시는 경우, '1:1문의'를 통해 요청해주십시오.
요청하시는 상품에 대해서는 품질, 고객 만족도 등을 고려하여 추가 판매 여부를 결정합니다.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30일간 보관됩니다.

상품 주문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입금이 안된 상태라면,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통해 가상계좌번호를 재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등록한 카드의 사용기간 만료, 한도초과, 잔액부족 등의 사유로 사용 불가 상태인 경우,
'마이페이지>정기배송관리'에서 결제 가능한 새로운 결제 수단으로 변경 후 재결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용 가능한 결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신용카드 : 온라인 신용카드 결제
- L.PAY : 간편결제
- 카카오페이 : 간편결제
- 적립금 : 퓨리나펫케어 적립금, L.Point (1원부터 사용 가능)

결제 완료 후에는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통해 진행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정기주문 결제 수단을 삭제하게 될 경우, 기존에 이용중인 정기주문은 중지됩니다.

일시적인 오류의 경우 결제창을 닫고 다시 시도하시면 정상적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문제가 발생된다면, 고객센터(Tel.1522-4405)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퓨리나 APP(모바일)에서는 '일부 상품 취소'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지 않습니다.
일부 상품 취소를 원하실 경우, PC에서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 수량 수정 및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 주문 진행상태가 '결제완료'인 상태인 경우, '마이페이지-주문목록'에서 일부 상품 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은 인터넷 사이트(www.purinapetcare.co.kr)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네, 체크카드 결제 가능합니다.

등록한 카드의 사용기간 만료, 한도초과, 잔액부족 등의 사유로 자동 갱신 결제에 실패한 경우, 시스템에 의해 일정 시간 이후 자동으로 재결제가 시도됩니다.
'마이페이지>정기배송관리'에서 결제 가능한 새로운 결제 수단으로 변경 후 재결제를 실행할 수 있으며, 시스템에 의한 자동 재결제에 성공하면 해당 월의 주문이 정상 접수되어 배송됩니다.

구매하시려는 상품 옵션을 선택 후 '바로주문' 혹은 '장바구니'에 담기를 클릭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고객님이 처음 정기주문을 신청해주신 당일부터 결제가 진행되며, 이후 지정하신 결제주기에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만약 남은 정기배송 기간동안 결제 주기 조정을 원하시는 경우, ‘마이페이지>정기배송관리‘에서 주기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을 잠시 중단하고 싶으실 때에도 해당 페이지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현재 일부 카드는 카드사와 제휴하여 수수료 할인 행사를 매월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월 공지사항을 통하여 카드 수수료 할인을 공지하고 있으며, 결제 시 카드 정보 입력 화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회원인 경우, '마이페이지>주문/배송현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구매하신 경우는 '로그인 화면 하단>비회원주문조회'에서 구매하실 때 기재하신 이메일, 주문번호을 입력 후 확인가능합니다.

상품 대량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진행 중인 정기주문의 정보는 '마이페이지>정기배송관리'에서 반려동물 프로필별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등록한 카드의 사용기간 만료, 한도초과, 잔액부족 등의 사유로 자동 갱신 결제에 실패한 경우, 시스템에 의해 일정 시간 이후 자동으로 재결제가 시도됩니다.
'마이페이지>정기배송관리'에서 결제 가능한 새로운 결제 수단으로 변경 후 재결제를 실행할 수 있으며, 시스템에 의한 자동 재결제에 성공하면 해당 월의 주문이 정상 접수되어 배송됩니다.

주문내역은 '마이페이지>주문/배송현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정기주문 첫 신청 시 등록한 결제 수단으로 즉시 결제되며, 이후 매월 자동 갱신 결제가 진행됩니다.

현재 분할 결제 기능은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등록한 카드의 사용기간 만료, 한도초과, 잔액부족 등의 사유로 자동 갱신 결제에 실패한 경우, 시스템에 의해 일정 시간 이후 자동으로 재결제가 시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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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기주문 결제 수단은 ‘마이페이지>정기배송관리‘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정기주문은 각 상품별 상세페이지에서 구매하기 내 정기주문 옵션을 선택 후 배송정보, 결제정보 입력을 통해 진행됩니다.

정기주문은 신용카드 결제만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정기배송관리'에서 결제 가능한 새로운 결제 수단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법인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다만, 법인카드는 할부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영수증은 '마이페이지>주문/배송현황>주문상세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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