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퓨리나펫케어의 체험팩은 반려동물의 상태와 식성을 고려하여 다양한 상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한 상품입니다.
매번 본품을 구매하여 급여하기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해 전문 수의사가 직접 선정한 최적의 상품 구성이오니 믿고 구매해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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퓨리나펫케어는 항상 고객님들에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로 만족을 드리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품목을 경쟁력있게 만들기 위해 늘 노력하고 있으나 여러가지 구성품, 사은품, 무이자, 적립금등의 다양한 혜택과 조건으로 인해 타쇼핑몰과 표시가격의 차이가 날수도 있습니다.
이점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립니다.

단, 퓨리나펫케어의 행사 시점에 따라 주문시점의 가격과 배송받으신 이후 해당 상품의 가격도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반품/교환 사유가 될 수 없사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상품의 유통기한에 만족하지 못하시는 경우,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로 문의해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
단, 특가로 판매되는 유통기한 임박상품 및 특가상품은 교환 / 반품 진행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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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상품에 쿠폰 중복 사용은 불가합니다.

주문 취소는 '마이페이지>주문/배송현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 시 적립금 칸에 1원 단위로 입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정기주문 시에는 적립금 사용이 불가한 점 참고하여 주십시오.

택배는 한진택배 (Tel.1588-0011)를 통해 발송됩니다.

[ 교환/반품 신청시 자동 회수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페이지에서 교환/반품을 신청하시면 교환/반품 요청 후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로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회수가 늦어지는 경우 ]
교환/반품 신청 후 영업일 기준 3일이 지나도 택배사에서 방문하지 않는 경우에는 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신속히 확인 후 도움 드리겠습니다.

[ 반송 후 유의사항 ]
- 교환/반품 상품을 직접 반송지로 보내신 경우, 반송장번호를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때, 지정된 택배사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 추가 배송비가 고객님께 부담될 수 있으므로, 지정된 택배사를 반드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입력하신 운송장번호는 실제 상품이 입고되었는지 추적하고 이후 근거자료로 사용되는 중요한 정보이므로 정확히 기재해 주시고, 교환이 완료될 때까지 보관 부탁 드립니다.

주문 후에는 쿠폰 적용이 불가하오니, 재주문을 통해 진행하여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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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기배송 서비스 지원이 가능한 상품은 상세페이지에서 정기배송 주문 옵션이 선택 가능합니다. 정기배송 주문 금액이 노출되지 않은 상품은 일반배송으로만 진행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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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후에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구매자 부담 사유]
- 반품/교환시에 고객님이 배송비를 부담하시게 되며, 이에 대한 세부 안내는 구매하신 상품의 상세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 반품/교환 배송비 : 이미 배송비를 부담하신 경우에는 3,000원, 무료배송 받으신 경우에는 6,000원이 부담됩니다.
- 배송상품의 배송비는 반품 상품 상자 안에 동봉하시거나, 1:1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지불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퓨리나펫케어 부담 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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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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퓨리나는 반려견, 반려묘의 건강한 삶을 위해 전문적으로 특화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반려견을 위한 브랜드
ALPO, Beyond, Pro Plan, ONE, DentaLife 등

■반려묘를 위한 브랜드
Beyond, Fancy Feast, Friskies, Pro Plan, Tidy Cats, ONE, Cat Chow, DentaLife 등

육류, 곡류 알러지가 있는 반려동물의 경우, 프로필 생성 시 알러지 구분을 정확하게 선택해주십시오. 등록된 프로필별로 최적화된 상품을 우선적으로 추천해드리고 있으며, 육류, 곡류 알러지를 위해 제작된 상품은 섬네일에 표기되어 있사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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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환불은 상품 회수>업체 입고>환불승인단계를 거쳐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신용카드 : 2 영업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L.PAY,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동일)
- 체크카드 : 2 영업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 후 해당 카드에 연계된 계좌로 입금
- 계좌이체 : 2 영업일 이내, 승인 취소 후 결제 계좌로 입금
- 가상계좌 : 2 영업일 이내, 승인 취소 후 결제 계좌로 입금
- 적립금 : 즉시 적립

일반적으로 교환 / 반품 신청 후 신청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회수지로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하게 됩니다.
해당 택배사 사정에 의해 지연이 될 수 있으나. 만약 신청 후 3일 경과후에도 회수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 1:1문의]로 회수지연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회수 될 수 있도록 도움드리겠습니다.
지정된 택배사 이외의 택배사를 임의로 이용하게 될 경우 고객님 부담의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지정된 택배사를 통해 교환 / 반품을 진행하여 주십시오.

품절 및 단종 제품 구매의 경우, 퓨리나펫케어에 의해 해당 제품에 대한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품절 및 단종 제품임을 고지 후, 해당 제품에 대한 금액만큼 환불(결제 취소)되며 이때 동일 가격의 타 제품으로의 교환은 어려우므로 재주문해주셔아 합니다.

고객센터 문의는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 유선 문의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평일 09:00-17:00 (점심 12:00-13:00) 입니다.

상품 배송은 택배 서비스가 운행되는 평일과 토요일에 진행되고 있어, 일요일, 공휴일 배송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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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신청 가능 합니다.
반품 신청을 클릭하시어 취소 수량을 선택하시면 선택한 상품의 수량만큼 반품 접수되어 환불됩니다.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부분 반품시, 고객님께서 부담하시는 반품비는 아래와 같습니다.
- 남은 금액이 조건부 무료 기준 금액 이하인 경우, 왕복 택배비 부담 (*기존 결제한 금액에서 왕복 택배비 차감하여 환불)

퓨리나 APP(모바일)에서는 '일부 상품 취소'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지 않습니다.
일부 상품 취소를 원하실 경우, PC에서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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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문 진행상태가 '결제완료'인 상태인 경우, '마이페이지-주문목록'에서 일부 상품 취소가 가능합니다.

고객님께 상품이 전달되지 않았으나 택배사 측의 선 배송완료 처리일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 주문상세보기] 내 기재되어 있는 택배사 연락처로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시 택배기사 연락처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택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취소/반품을 희망하시는 경우,해당 운송장정보에 기재된 택배대리점/택배기사님을 통한 배송상품 위치 확인 및 반품의사를 전달하신 이후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반품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퓨리나펫케어에서 반품/취소 접수 후 환불이 진행되는데에는 아래와 같은 기간이 소요됩니다.

[취소 처리에 소요되는 기간]
- 상품 발송 여부 확인 후 환불 접수해 드리는 기간 : 영업일 기준 1~2일
- 환불 접수 후 실제 환불 되는 기간 : 신용카드는 영업일 기준 3~7일, 가상계좌는 영업일 기준 3~5일

[반품 처리에 소요되는 기간]
- 반품 상품이 퓨리나펫케어 물류센터에 도착하는 기간 : 영업일 기준 3~5일
- 보내주신 상품을 확인하고 환불 접수해 드리는 기간 : 영업일 기준 1~2일
- 환불 접수 후 실제 환불 되는 기간 : 신용카드는 영업일 기준 3~7일, 가상계좌는 영업일 기준 3~5일

네슬레 퓨리나는 120년 이상의 오랜 역사를 가지는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입니다.

퓨리나는 1926년 세계 최초로 반려동물 전문 연구소를 설립한 이래로 반려동물 식품만을 연구해왔으며, 세계 최초로 반려동물의 이상적인 식이와 수명에 대한 연구 등 지속적인 연구 및 개발 투가로 반려동물의 영양과 행복을 책임지는 동종업계 선두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세계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전문 연구소를 미국과 프랑스에 두고 27개국에서 연구개발에만 5천명 이상의 전문가가 지속적으로 노력한 결과, 반려동물 영양에 대한 2,500개의 승인된 특허를 가지고 있을 만큼 탄탄한 노하우를 자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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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상품의 정보가 상이한 경우, 반품비 부담 없이 무료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 단순변심 등의 사유로 반품 시에는 최초 배송비를 포함하여 왕복 배송비용이 부과됩니다.
(결제한 카드 또는 간편결제 금액에서 왕복 배송 비용 제외 후, 환불)

일반적으로 반려동물의 생애주기는 생후 1세 이하, 1세 이상 7세 미만, 7세 이상으로 구분합니다.
(1세 이상부터는 성견/성묘으로 분류되며, 7세 이상부터는 노령견/노령묘로 분류)
성장에 따라 필요로 하는 영양의 함량이 다르기 때문에 각 연령에 맞게 급여하는 것이 반려동물의 건강에 좋습니다.

회원등급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최근 12개월 이내의 누적 주문 금액 합산 기준
- FAMILY (조건: 10만원 미만)
- PREMIUM (조건: 10만원 이상)
- VIP (조건: 40만원 이상)
- VVIP (조건: 70만원 이상)

등급별로 할인/적립율에 대한 혜택이 상이하며, 상세한 내용은 [고객지원 > 서비스 이용안내 > 멤버십]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L.POINT를 보유하고 계신 경우 주문 시 L.POINT 적립금 입력란에 1원 단위로 입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정기주문 시에는 적립금 사용이 불가한 점 참고하여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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퓨리나펫케어에서는 주문번호별로 포장 및 발송됩니다. 대량 주문의 경우 사전 협의가 되지 않을 시 분할배송으로 인한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으므로, 사전에 퓨리나펫케어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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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택배 (Tel.1588-0011)를 이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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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전국 어디나 배송이 가능합니다.
(단, 제주 본섬을 포함한 도서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발행됩니다.)

퓨리나펫케어에서는 주문번호별로 포장 및 발송됩니다. 대량 주문의 경우 사전 협의가 되지 않을 시 분할배송으로 인한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으므로, 사전에 퓨리나펫케어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십시오.

[마이페이지 > 상품후기]에서 구매하신 상품에 대한 후기 작성 및 작성한 후기 조회가 가능합니다.
상품후기는 배송완료일부터 30일 동안 상품후기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30일 경과 시 후기 작성 불가)

*상품후기는 타인이 볼 수 있으니, 개인정보를 절대 입력하지 말아주세요.
*근거없는 비방 및 욕설이 기재되어 있을 경우 삭제됩니다.

반려묘를 위한 브랜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Beyond, Fancy Feast, Friskies, Pro Plan, Tidy Cats, ONE, Cat Chow, DentaLife 등

패키지(세트) 상품의 경우, 전체 교환/반품만 가능합니다.
패키지 구성품 중 일부를 사용하셨다면 교환/반품이 불가하며,
패키지 구성품을 사용하지 않으셨더라도 일부만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는 것은 불가하오니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 주문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급여 및 식단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 경우, [마이페이지 > 1:1문의 > 식단상담]을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상품후기]에서 구매하신 상품에 대한 후기 작성 및 작성한 후기 조회가 가능합니다.
상품후기는 배송완료일부터 30일 동안 상품후기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30일 경과 시 후기 작성 불가)

*상품후기는 타인이 볼 수 있으니, 개인정보를 절대 입력하지 말아주세요.
*근거없는 비방 및 욕설이 기재되어 있을 경우 삭제됩니다.

제품별 성분 및 성분별 기능은 각 상세페이지에 상세히 기술되어 있사오니, 구매 시 참고하여 주십시오.

회원 ID는 변경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입금이 안된 상태라면,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통해 가상계좌번호를 재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적립금]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유선 연결이 안되는 경우 사이트 내 1:1문의 접수를 이용해주시면 영업시간 내 신속하게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등록한 카드의 사용기간 만료, 한도초과, 잔액부족 등의 사유로 사용 불가 상태인 경우,
'마이페이지>정기배송관리'에서 결제 가능한 새로운 결제 수단으로 변경 후 재결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정기주문 결제 수단을 삭제하게 될 경우, 기존에 이용중인 정기주문은 중지됩니다.

이용 가능한 결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신용카드 : 온라인 신용카드 결제
- L.PAY : 간편결제
- 카카오페이 : 간편결제
- 적립금 : 퓨리나펫케어 적립금, L.Point (1원부터 사용 가능)

하자 상품을 배송 받으신 경우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하나 교환은 원칙적으로 동일상품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받기 원하신다면 해당 상품에 대해 환불을 받으시고, 원하시는 상품은 새롭게 주문하시면 됩니다. (이 같은 경우 환불 시 회수비용, 새로 주문 시 배송비용은 고객님께 부담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하자 상품 교환,반품 시에는 고객님께서 실질적으로 부담되는 배송, 반송비는 없으나 다른 상품으로 인한 교환이 이루어질 시 새롭게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배송비는 고객님께 부과됩니다.

[고객센터 > 1:1문의] 접수로 해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
상품이 이미 환불된 경우에는 주문 정보를 수정할 수 없어 재구매 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은 로그인 화면에서 회원가입 버튼 선택을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퓨리나펫케어 일반계정의 경우 1:1문의를 통해 문의 부탁드리며,
L.POINT 통합회원 계정의 경우 이름 변경 시 L.POINT 고객센터(1899-8900)로 문의 바랍니다.
그 외 간편로그인 계정은 해당 사이트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여 주십시오.

1:1 문의는 주문, 배송 외 사이트 이용문의 등 일반적인 문의사항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완료 후에는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통해 진행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일시적인 오류의 경우 결제창을 닫고 다시 시도하시면 정상적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문제가 발생된다면, 고객센터(Tel.1522-4405)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상품 주문 및 각종 회원 혜택은 회원가입 시 이용가능합니다.

퓨리나 펫케어에서는 상품 출고 송장 등록 시, 고객님께 출고 안내 SMS/알림톡을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현황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 주문상세보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운송장 등록 후, 택배사 사정에 따라 실제 송장조회가 반영되는데 까지 영업일 기준 1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택배사에서 집하된 상품이 배송 중 위치 추적이 어렵거나, 흐름 조회가 어려울 경우 실제 배송을 담당하고 있는 택배사 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조회 시 택배기사 연락처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택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퓨리나펫케어에서는 반려견, 반려묘 전용 사료/간식/용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식단 관련 전문적인 상담은 [마이페이지>1:1문의>식단상담] 화면을 통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퓨리나 소속의 전문 수의사가 직접 상담해드리고 있사오니 관련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식단상담을 통해 등록하여 주세요!

[고객센터 > 1:1문의] 접수로 해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
교환 상품이 이미 배송된 경우에는 교환 정보를 수정할 수 없어 상품 수령 후 다시 반품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로 접수해주시면, 택배사에 확인 후 분실한 상품의 재배송 및 환불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고객 혜택 등으로 사은품이 발송 시 본품과 사은품은 별도 배송 될 수 있습니다.
환불 요청 시에는 사은품과 본품을 모두 반품 배송이 완료되어야 환불이 진행됩니다.

- 운송장 번호는 배송 상품을 택배사가 인수하기 전에 등록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운송장 등록 후, 택배사 사정에 따라 실제 송장조회가 반영되는데 까지 영업일 기준 1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송장 문자/알림톡 수신일 기준 익일 경 조회 부탁 드립니다.

L.POINT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5년 입니다.

해당 이벤트 관련 게시물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페이지에서 고객님께서 직접 반품/교환 신청이 가능한 주문에 한하여 신청 버튼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하자 상품을 배송받으신 경우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하나 교환은 원칙적으로 동일상품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받기 원하신다면 해당 상품에 대해 환불을 받으시고, 원하시는 상품은 새롭게 주문하시면 됩니다.
(이 같은 경우 환불시 회수비용, 새로 주문시 배송비용은 고객님께 부담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하자 상품 교환,반품시에는 고객님께서 실질적으로 부담되는 배송,반송비는 없으나 다른상품으로 인한 교환이 이루어질시 새롭게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배송비는 고객님께 부과됩니다.

배송현황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 주문상세보기]에서 조회 가능하며, 주문번호별로 포장 및 발송되는 점 참고하여 주십시오. 만약 대량 구매를 하셨다면, 분할배송될 수 있습니다.

묶음배송이 어려운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같은 상품이라도 구매시점(주문번호)이 다른 경우
- 부피/질량이 큰 상품 또는 설치/제작상품
- 배송지가 다를 경우
- 본품과 사은품의 경우
- 품절, 물량 폭주 등 특정 상품의 공급이 어려운 경우
- 기타 사유로 인해 고객에게 별도 안내 드린 경우

반려견을 위한 브랜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ALPO, Beyond, Pro Plan, ONE, DentaLife 등

기본적으로 반려견과 반려묘는 각각 필요로 하는 영양소가 다르므로, 반려견, 반려묘의 사료는 동물종에 맞게 구분하여 급여하여 주십시오.
반려견과 반려묘가 필요로 하는 필수 아미노산이 맞지 않는 사료를 장기 복용할 경우, 아미노산의 불균형이 발생할 수 있으며 나아가서는 심각한 영양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기본적으로 반려견과 반려묘는 각각 필요로 하는 영양소가 다르므로, 반려견, 반려묘의 사료는 동물종에 맞게 구분하여 급여하여 주십시오.
반려견과 반려묘가 필요로 하는 필수 아미노산이 맞지 않는 사료를 장기 복용할 경우, 아미노산의 불균형이 발생할 수 있으며 나아가서는 심각한 영양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퓨리나펫케어에서는 입력된 반려동물 프로필 정보에 따라 60만 가지의 알고리즘을 통해 맞춤형 상품과 정보를 추천해드립니다.
우리 댕냥이를 위해 지금 프로필을 생성해보세요! 프로필 정보가 자세하게 입력될 수록 더욱 정확한 결과가 추천됩니다.

구매하시려는 상품 옵션을 선택 후 '바로주문' 혹은 '장바구니'에 담기를 클릭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주문은 인터넷 사이트(www.purinapetcare.co.kr)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네, 체크카드 결제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 처리에 소요되는 기간은 단계별로 다음과 같습니다.
- 반품 상품이 퓨리나펫케어 물류센터에 도착하는 기간 : 영업일 기준 3~5일
- 보내주신 상품을 확인하고 환불 접수해 드리는 기간 : 영업일 기준 1~2일
- 환불 접수 후 실제 환불 되는 기간 : 신용카드는 영업일 기준 3~7일, 가상계좌는 영업일 기준 3~5일

다만, 택배사에서의 상품 수거가 지연되거나 휴일, 연휴 등으로 인해 상품이 물류센터에 늦게 도착되면 환불 처리도 지연될 수 있을을 양해 바랍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페이지에서 교환/반품을 신청하시면 교환/반품 요청 후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로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반품 처리에 소요되는 기간은 단계별로 다음과 같습니다.
- 반품 상품이 퓨리나펫케어 물류센터에 도착하는 기간 : 영업일 기준 3~5일
- 보내주신 상품을 확인하고 환불 접수해 드리는 기간 : 영업일 기준 1~2일
- 환불 접수 후 실제 환불 되는 기간 : 신용카드는 영업일 기준 3~7일, 가상계좌는 영업일 기준 3~5일

다만, 택배사에서의 상품 수거가 지연되거나 휴일, 연휴 등으로 인해 상품이 물류센터에 늦게 도착되면 환불 처리도 지연될 수 있을을 양해 바랍니다.
그 외에 궁금하신 내용은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이 처음 정기주문을 신청해주신 당일부터 결제가 진행되며, 이후 지정하신 결제주기에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만약 남은 정기배송 기간동안 결제 주기 조정을 원하시는 경우, ‘마이페이지>정기배송관리‘에서 주기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을 잠시 중단하고 싶으실 때에도 해당 페이지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퓨리나 APP(모바일)에서는 '일부 상품 취소'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지 않습니다.
일부 상품 취소를 원하실 경우, PC에서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 수량 수정 및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 주문 진행상태가 '결제완료'인 상태인 경우, '마이페이지-주문목록'에서 일부 상품 취소가 가능합니다.

배송조회가 어려운 경우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주문 전체를 취소하신 경우라도 결제하신 신용카드사 결제처리일에 따라 카드 대금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만일 청구가 되셨다면 다음달 고객님의 카드 사용액에서 차감하여 처리됩니다.(청구한 다음달에 이용하신 금액이 없으신 경우에는 고객님의 결제계좌로 입금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려동물도 각자 선호하는 식성이 다르며, 생애주기, 생활환경 등에 따라 필요로 하는 영양 성분도 다릅니다.
우리 반려동물을 위해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기능 및 특성별로 급여해보시고, 가장 적합한 사료를 선택해보세요.

잘못된 정보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마이페이지>1:1 문의]에 잘못된 정보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빠른 시간내에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초기 입양자분들은 정확한 전문정보를 접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퓨리나펫케어는 식단 관련 전문적인 상담을 위해 [마이페이지>1:1문의>식단상담]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퓨리나 소속의 전문 수의사가 직접 상담해드리고 있사오니 관련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식단상담을 통해 등록하여 주세요!

제세공과금은 경품당첨등 개인의 불로소득에 대하여 국가가 징수하는 세금입니다

당첨된 경품(상품/적립금/현금 등)가의 22%가 징수되며,
일반적으로 경품행사를 진행한 회사가 경품당첨과 동시에 세무서에 대납처리를 해드립니다.

따라서, 제세공과금을 당사에 납부하셔야 경품을 수령하실 수 있으며, 국세청 신고를 위해 주민번호를 요청할 수 있으나 이용 목적을 달성한 후 즉시 파기되는 점 참고하여 주십시오.

현재 법인회원 형태의 가입은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결제 환불 신청이 접수된 시점에는 반품 신청을 취소할 수 없으며, 이 외의 경우에는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 1522-4405)를 통해 문의하여 주십시오.

교환하려는 상품을 먼저 보내주시면, 퓨리나펫케어가 상품을 검수한 후에 재고를 확인하여 새상품을 고객님께 다시 발송하여 드립니다.
- 교환 절차에 따라, 상품을 먼저 보내주셔야 하는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 신청 상품 회수가 확인된 뒤 새 상품이 발송되며, 상품 입고일자 기준 2~4 영업일 이내 출고 됩니다.
- 상품 및 검수 상태에 따라 기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재 일부 카드는 카드사와 제휴하여 수수료 할인 행사를 매월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월 공지사항을 통하여 카드 수수료 할인을 공지하고 있으며, 결제 시 카드 정보 입력 화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퓨리나펫케어에서 반품/취소 접수 후 환불이 진행되는데에는 아래와 같은 기간이 소요됩니다.

[취소 처리에 소요되는 기간]
- 상품 발송 여부 확인 후 환불 접수해 드리는 기간 : 영업일 기준 1~2일
- 환불 접수 후 실제 환불 되는 기간 : 신용카드는 영업일 기준 3~7일, 가상계좌는 영업일 기준 3~5일

[반품 처리에 소요되는 기간]
- 반품 상품이 퓨리나펫케어 물류센터에 도착하는 기간 : 영업일 기준 3~5일
- 보내주신 상품을 확인하고 환불 접수해 드리는 기간 : 영업일 기준 1~2일
- 환불 접수 후 실제 환불 되는 기간 : 신용카드는 영업일 기준 3~7일, 가상계좌는 영업일 기준 3~5일

작성된 상품평의 경우 삭제는 불가하며 작성하신 내용의 수정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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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는 변경이 불가하나, 비밀번호는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사이트 상단 검색창을 통해 원하는 상품명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알림 메시지는 [모바일 사이트 > 메뉴창 > 상단 알림 버튼] 선택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등록한 카드의 사용기간 만료, 한도초과, 잔액부족 등의 사유로 자동 갱신 결제에 실패한 경우, 시스템에 의해 일정 시간 이후 자동으로 재결제가 시도됩니다.
'마이페이지>정기배송관리'에서 결제 가능한 새로운 결제 수단으로 변경 후 재결제를 실행할 수 있으며, 시스템에 의한 자동 재결제에 성공하면 해당 월의 주문이 정상 접수되어 배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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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종류에 따라 추첨 방식이 상이하나, 랜덤 추첨의 경우 난수를 발생시켜 무작위로 당첨자가 결정됩니다.

반송하실 상품을 해당업체가 아닌 다른 주소지로 잘못 하신 경우,반드시 택배영수증에 표기된 반송날짜, 택배사명, 반송장번호, 반송지주소 등을 확인하시어 [고객센터 > 1:1문의]를 통해 접수 하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퓨리나펫케어에서 환불 접수 완료 후, 결제 수단별 환불 시점은 아래와 같이 소요됩니다.
(반품환불은 상품 회수>업체 입고>환불승인단계를 거쳐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신용카드 : 3~7 영업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L.PAY,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동일)
- 체크카드 : 3~7 영업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 후 해당 카드에 연계된 계좌로 입금
- 계좌이체 : 3~7 영업일 이내, 승인 취소 후 결제 계좌로 입금
- 가상계좌 : 3~5 영업일 이내, 승인 취소 후 결제 계좌로 입금
- 적립금 : 즉시 적립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외국인이나 해외에 거주 분들도 회원가입은 가능하나, 해외 배송은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문의는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 유선 문의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평일 09:00-17:00 (점심 12:00-13:00) 입니다.

이벤트 관련 문자 수신거부를 원하실 경우,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에서 SMS 수신여부를 수신안함으로 선택 후 저장하여 주십시오.

단, 수신거부를 하시더라도 주문한 상품에 대한 결제정보, 배송정보와 같이 반드시 필요한 정보를 포함한 문자 혹은 카카오 알림톡은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회원인 경우, '마이페이지>주문/배송현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구매하신 경우는 '로그인 화면 하단>비회원주문조회'에서 구매하실 때 기재하신 이메일, 주문번호을 입력 후 확인가능합니다.

반품송장번호는 상품 수거 시 택배기사가 드리는 용지에 기재되어 있는 송장번호입니다.
반품 송장번호는 수거된 상품의 위치 파악과 도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환불시 꼭 참고가 되어야하는 중요한 정보입니다.
반품접수 후 환불 완료 전까지는 반송장번호를 잘 보관해주시기 바라며,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로 알려 주시면 신속한 환불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취소 환불 시에는 동일 결제 수단으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현재 국내 배송만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리며, 해외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혹은 1:1문의를 통해 문의하여 주십시오.

기본적으로 성견(1세 이상, 대형견은 2세 이상)이 되었을 때의 크기로 선택하는 것을 권장드리며, 사이즈별 세부 가이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 초소형견 (~4.5kg)
- 소형견 (4.5~10kg)
- 중형견 (10~25kg)
- 대형견 (25kg~)

내 등급은 [마이페이지]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1:1문의 및 식단상담 접수가 가능하며, 나의 문의내역에서 문의 등록 및 답변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내역은 '마이페이지>주문/배송현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상품 대량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진행 중인 정기주문의 정보는 '마이페이지>정기배송관리'에서 반려동물 프로필별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교환은 수령하신 상품이 먼저 회수되어 판매자에게 도착하고 입고일자 기준 2~4 영업일 이내 출고 됩니다.
교환 되어야 할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퓨리나펫케어에게 아직 도착하지 않거나 검수중으로 인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1:1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교환 상품의 배송 여부 및 위치를 확인하여 신속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등록한 카드의 사용기간 만료, 한도초과, 잔액부족 등의 사유로 자동 갱신 결제에 실패한 경우, 시스템에 의해 일정 시간 이후 자동으로 재결제가 시도됩니다.
'마이페이지>정기배송관리'에서 결제 가능한 새로운 결제 수단으로 변경 후 재결제를 실행할 수 있으며, 시스템에 의한 자동 재결제에 성공하면 해당 월의 주문이 정상 접수되어 배송됩니다.

한 주문번호당 하나의 배송지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 주문상세보기]에서 택배사 및 운송장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므로 해당 택배사에 배송상태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상품이 이미 판매자에게 반송된 경우에는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조회시 택배기사 연락처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택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때 반송된 사유에 따라 운임비용이 추가로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만 14세 미만의 경우 가입이 제한됩니다.

안내받으신 휴면계정 전환일 이전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 접속하시면 휴면 전환은 취소됩니다.

식당상담은 급여, 식단 등 식단 관련 전문적으로 상담받기 위한 문의사항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당일 결제건이 아닐 경우, 카드사에서 취소 확정 시일이 소요되므로 환불완료 안내 수신 후 영업일 기준 3~5일 뒤 카드사에서 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

등록한 카드의 사용기간 만료, 한도초과, 잔액부족 등의 사유로 자동 갱신 결제에 실패한 경우, 시스템에 의해 일정 시간 이후 자동으로 재결제가 시도됩니다.
'마이페이지>정기배송관리'에서 결제 가능한 새로운 결제 수단으로 변경 후 재결제를 실행할 수 있으며, 시스템에 의한 자동 재결제에 성공하면 해당 월의 주문이 정상 접수되어 배송됩니다.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로 문의주시면 신속한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모바일APP 푸시 설정은 모바일APP 설정 메뉴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APP 접속 > 마이페이지 > 환경 설정] 에서 수신 또는 거부 설정이 가능합니다.

정기주문 첫 신청 시 등록한 결제 수단으로 즉시 결제되며, 이후 매월 자동 갱신 결제가 진행됩니다.

현재 분할 결제 기능은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현재 상품권 결제 기능은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교환 신청 시 재배송 받으실 주소를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를 통해 문의하여 주십시오.

'마이페이지>정기배송관리'에서 결제 가능한 새로운 결제 수단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법인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다만, 법인카드는 할부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영수증은 '마이페이지>주문/배송현황>주문상세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기주문 결제 수단은 ‘마이페이지>정기배송관리‘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위수탁 동의는 퓨리나펫케어에서 보유하고 있는 고객님의 정보를 사은품 발송 등을 위해 대행사, 제조사, 혹은 택배사 등에 전달하기 위하여 고객님께 개인정보 제공에 대한 동의를 받는 것을 말합니다.

정기주문은 신용카드 결제만 가능합니다.

반려동물 프로필은 [마이페이지>반려동물 관리]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정기주문은 각 상품별 상세페이지에서 구매하기 내 정기주문 옵션을 선택 후 배송정보, 결제정보 입력을 통해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