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자주 묻는 질문

제목 또는 내용을 검색해 보세요.

검색
  • 번호
  • 구분
  • 제목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 주문상세보기]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주문에 입력된 운송장 번호를 추적하여 상품 이동이 완료되었을 때 배송 완료 문자가 발송됩니다.

영업일 기준 오전 11시 이전 결제 완료된 주문 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 주문량이 많을 경우 배송일이 1~2일정도 늦어질 수 있습니다.

영업일 기준 오전 11시 이전 결제 완료된 주문 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를 진행하고 있으나, 출고 후 배송 완료 시까지는 평균 1~2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단, 주문량이 많을 경우 배송일이 1~2일정도 늦어질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무료배송은 쿠폰/적립금(퓨리나몰&엘포인트)을 제외한 실제 최종 결제하신 금액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따라서 쿠폰/적립금 등을 이용한 할인 이후 실제 결제하시는 금액이 3만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배송은 영업일 기준 오전 11시 이전 결제 완료된 주문 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를 진행하고 있으며, 출고 후 배송 완료까지는 평균 1~2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다만, 상품의 특성과 제휴 택배사 상황에 따라 늦어지는 경우가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복적으로 구매가 필요한 상품에 대해 원하시는 배송주기(2~8주 선택 가능)를 선택하시어 정기적으로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정기배송 서비스 옵션이 있는 상품에 한해 결제 단계에서 이용 여부를 선택하실 수 있으며,
정기배송 서비스 이용 시 첫 구매 후 정기배송 시작 시점(1회차)부터 정기배송가(할인가)가 적용됩니다.
(아이템 별 할인율 상이)
단, 정기배송 서비스 이용 중 상품가 및 할인 혜택 등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관련 내용 고지 후 정기배송 서비스가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주문의 진행상태가 '결제완료' 인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배송 진행상태가 '상품준비중', '배송중, 배송완료' 상태인 경우에는 이미 상품이 포장 및 발송되어 즉시 취소신청이 어려운 상태로, 택배사측으로 수취거부 또는 상품 수령 후 다음날로부터 7일 이내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에서 반품신청이 가능합니다.
(수취거부 및 반품 접수 시, 반품 배송비가 고객 부담으로 발생됩니다.)

한정수량인 사은품일 경우, 품절되어 배송되지 않을 수 있으며
상세 관련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 내 유의사항에 기재되어 있으니 참여 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결제 시 사은품이 노출되었고, 주문상세조회에도 사은품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으나
사은품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라면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 도와 드리겠습니다.

주문 전 장바구니에서 상품별로 쿠폰 적용 후 구매하기 버튼 선택을 통해 쿠폰 적용이 가능합니다.
주문 화면에서는 쿠폰 적용이 불가하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십시오.

적립금은 적립일 기준으로 5년동안 유효합니다. 이후에는 자동 소멸하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십시오.

회원탈퇴 후 30일 이내에는 동일한 연락처 및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하며, 31일 이후부터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재가입 시 기존정보(주문정보, 적립금 등)를 복원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적립금 1원은 현금 1원과 같습니다. 적립금을 확인하시려면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적립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상품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 모으는 방법
구매 시 적립금(퓨리나적립금 or L.POINT)을 선택하시면 배송완료 후 구매금액의 일정 비율이 적립금으로 적립되며,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문제가 있다는 사실을 알았거나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080-239-0320)로 접수해주세요.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것이 확인될 경우, 이후 조치에 필요한 배송비는 퓨리나펫케어가 부담합니다.

[단순변심 / 주문 오류의 경우]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또는 환불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순변심 및 주문오류의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이미 배송비를 부담하신 경우에는 2500원, 무료배송 받으신 경우에는 5000원이 부담됩니다.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반품요청 가능기간이 지난 경우
주문 시점을 기준으로 유통기한 3개월 이하의 제품과 사전에 고지된 특가 제품의 경우
고객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훼손된 경우상품내용 확인을 위한 포장을 개봉한 경우는 제외
포장을 개봉하여 재판매 등이 불가, 곤란한 경우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상품박스의 훼손, 정품인증 훼손의 경우
-상품 및 구성품의 일부를 분실하였거나 취급부주의로 인해 파손/고장/오염된 경우
-이외 박스 개봉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재판매가 곤란한 경우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등 관계법령에 정하는 반품/교환 제한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주문 진행상태가 '상품준비중', '배송중', '배송완료' 상태인 경우에는 이미 상품이 포장되거나 발송되어 즉시 취소신청이 어려운 상태입니다.
택배사측으로 수취거부 또는 상품 수령 후 다음날로부터 7일 이내 '마이페이지>주문/배송현황' 에서 반품신청이 가능합니다.
(수취거부 및 반품 접수 시, 반품 배송비가 고객 부담으로 발생됩니다.)

주문 취소 시, 사용한 쿠폰은 재발행되나, 반품 시 부분 사용된 쿠폰은 재발행 되지 않습니다.

기본 배송비는 3,000원이며, 제주 본섬인 경우 기본배송비+4,000원, 그 외 도서/산간지역은 기본배송비+8,000원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적립금은 주문,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 쌓을 수 있습니다.

주문 시 배송완료된 경우 적립금(퓨리나적립금 or L.POINT)이 자동 적립되며, 회원 등급별로 적립율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재가입은 탈퇴처리 완료 후 30일 이후에 가입이 가능하며, 기존정보를 복원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회원탈퇴하시면 개인정보와 고객님이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L.POINT제외, 퓨리나펫케어 자체 적립금에 한함)도 모두 삭제됩니다.
더불어 재가입은 탈퇴처리 완료 후 30일 이후에 가입이 가능하며, 기존정보를 복원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퓨리나펫케어의 체험팩은 반려동물의 상태와 식성을 고려하여 다양한 상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한 상품입니다.
매번 본품을 구매하여 급여하기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해 전문 수의사가 직접 선정한 최적의 상품 구성이오니 믿고 구매해보세요! :)

회원탈퇴 후 30일 이내에는 동일한 연락처 및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정기배송상품의 배송은 아래와 같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정기배송 신청 당일 첫결제가 진행되며 오전 11시 이전 결제 시(영업일 기준) 당일 출고가 진행됩니다.
이후 지정한 결제주기에 따라 자동 결제되며, 결제 시 영업일 기준 오전 11시 이전 결제 주문은 당일 출고됩니다.
결제일 변경 및 배송에 대한 궁금증이 있다면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를 이용해주세요.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에서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하며, 교환/반품 신청 가능 기간이 지나서 해당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를 통해 문의해주십시오.

[마이페이지>쿠폰]에서 쿠폰 보유 및 사용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반품요청 가능기간이 지난 경우
주문 시점을 기준으로 유통기한 3개월 이하의 제품과 사전에 고지된 특가 제품의 경우
고객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훼손된 경우상품내용 확인을 위한 포장을 개봉한 경우는 제외
포장을 개봉하여 재판매 등이 불가, 곤란한 경우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상품박스의 훼손, 정품인증 훼손의 경우
-상품 및 구성품의 일부를 분실하였거나 취급부주의로 인해 파손/고장/오염된 경우
-이외 박스 개봉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재판매가 곤란한 경우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등 관계법령에 정하는 반품/교환 제한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회원 탈퇴의 경우, 보유하고 있던 L.POINT는 소멸되지 않으나
L.POINT 회원 탈퇴를 선택하실 경우에는 탈회 시점부터 잔여 L.POINT 사용이 불가합니다.
단, 탈회일로부터 5년 이내에 재 가입하실 경우, 탈퇴 시점의 잔여 L.POINT는 복원됩니다.

주문 취소는 '마이페이지>주문/배송현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퓨리나펫케어는 항상 고객님들에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로 만족을 드리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품목을 경쟁력있게 만들기 위해 늘 노력하고 있으나 여러가지 구성품, 사은품, 무이자, 적립금등의 다양한 혜택과 조건으로 인해 타쇼핑몰과 표시가격의 차이가 날수도 있습니다.
이점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립니다.

단, 퓨리나펫케어의 행사 시점에 따라 주문시점의 가격과 배송받으신 이후 해당 상품의 가격도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반품/교환 사유가 될 수 없사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구매 시 적립금(퓨리나적립금 or L.POINT)을 선택하시면 배송완료 후 구매금액의 일정 비율이 적립금으로 적립되며,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 상품에 쿠폰 중복 사용은 불가합니다.

- 상품이 배송된다면?
상품이 발송되면 고객님께 문자/알림톡 으로 상품 발송을 안내드리고 있으며, 택배사에서 연락을 받으시게 되면 수취 거부 부탁드립니다.
(수취거부 및 반품 접수 시, 반품 배송비가 고객 부담으로 발생됩니다.)

- 상품을 이미 받으셨다면?
택배사로 부터 연락을 받지 못해 수취 거절하지 못하고 상품을 이미 받으셨다면, '마이페이지>주문/배송현황' 에서 반품신청 부탁드립니다.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에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하겠습니다.
(수취거부 및 반품 접수 시, 반품 배송비가 고객 부담으로 발생됩니다.)

택배는 롯데글로벌로지스 (Tel. 1588-2121)을 통해 발송됩니다.

상품의 유통기한에 만족하지 못하시는 경우,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로 문의해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
단, 특가로 판매되는 유통기한 임박상품 및 특가상품은 교환 / 반품 진행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 시 적립금 칸에 1원 단위로 입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정기주문 시에는 적립금 사용이 불가한 점 참고하여 주십시오.

정기배송 서비스 지원이 가능한 상품은 상세페이지에서 정기배송 주문 옵션이 선택 가능합니다. 정기배송 주문 금액이 노출되지 않은 상품은 일반배송으로만 진행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현재 예약 배송 서비스는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배송은 영업일 기준 오전 11시 이전 결제 완료된 주문 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를 진행하고 있으며, 출고 후 배송 완료까지는 평균 1~2일 정도 소요되고 있으니 구매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주문량이 많을 경우 배송일이 1~2일정도 늦어질 수 있습니다.
추후에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주문 후에는 쿠폰 적용이 불가하오니, 재주문을 통해 진행하여 주십시오.

[ 교환/반품 신청시 자동 회수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페이지에서 교환/반품을 신청하시면 교환/반품 요청 후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로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회수가 늦어지는 경우 ]
교환/반품 신청 후 영업일 기준 3일이 지나도 택배사에서 방문하지 않는 경우에는 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신속히 확인 후 도움 드리겠습니다.

[ 반송 후 유의사항 ]
- 교환/반품 상품을 직접 반송지로 보내신 경우, 반송장번호를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때, 지정된 택배사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 추가 배송비가 고객님께 부담될 수 있으므로, 지정된 택배사를 반드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입력하신 운송장번호는 실제 상품이 입고되었는지 추적하고 이후 근거자료로 사용되는 중요한 정보이므로 정확히 기재해 주시고, 교환이 완료될 때까지 보관 부탁 드립니다.

주문 취소하신 경우 쿠폰 또는 적립금은 자동으로 복원됩니다. 구매로 인해 적립된 구매 적립금은 차감됩니다.

주문하실 수량만 입력하시면 +1은 자동으로 계산되어 함께 배송됩니다.
 (ex. 1+1 상품 1개 주문 → +1 상품 자동 계산되어 2개로 배송)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못한 쿠폰은 자동 소멸되며 재발급이 불가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1:1문의 및 식단상담 접수가 가능하며, 나의 문의내역에서 문의 등록 및 답변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탈퇴 후에는 과거 주문 내역을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마이페이지>1:1 문의]에 적립금 누락 관련 주문일자, 주문상품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조치해드리겠습니다.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 경우,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구매자 부담 사유]
- 반품/교환시에 고객님이 배송비를 부담하시게 되며, 이에 대한 세부 안내는 구매하신 상품의 상세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 반품/교환 배송비 : 이미 배송비를 부담하신 경우에는 3,000원, 무료배송 받으신 경우에는 6,000원이 부담됩니다.
- 배송상품의 배송비는 반품 상품 상자 안에 동봉하시거나, 1:1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지불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퓨리나펫케어 부담 사유]
-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문제가 있다는 사실을 알았거나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로 접수해주세요.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것이 확인될 경우, 이후 조치에 필요한 배송비는 퓨리나펫케어가 부담합니다.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반품요청 가능 기간이 지난 경우
주문 시점을 기준으로 유통기한 3개월 이하의 제품과 사전에 고지된 특가 제품의 경우
고객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훼손된 경우상품내용 확인을 위한 포장을 개봉한 경우는 제외
포장을 개봉하여 재판매 등이 불가, 곤란한 경우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상품박스의 훼손, 정품인증 훼손의 경우
-상품 및 구성품의 일부를 분실하였거나 취급부주의로 인해 파손/고장/오염된 경우
-이외 박스 개봉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재판매가 곤란한 경우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등 관계법령에 정하는 반품/교환 제한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정기배송은 [마이페이지 > 정기배송관리] 에서 중지, 삭제, 재시작 할 수 있습니다.

상품 구매 시 배송비를 지불했으나 택배사로 배송비를 추가로 지불하셨다면, 1:1문의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배송비 지불 여부를 확인하여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정기배송 상품 목록은 [마이페이지 > 정기배송관리]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기배송 결제수단은 [마이페이지 > 정기배송관리] 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 상품이 전달되지 않았으나 택배사 측의 선 배송완료 처리일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 주문상세보기] 내 기재되어 있는 택배사 연락처로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시 택배기사 연락처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택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취소/반품을 희망하시는 경우,해당 운송장정보에 기재된 택배대리점/택배기사님을 통한 배송상품 위치 확인 및 반품의사를 전달하신 이후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반품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육류, 곡류 알러지가 있는 반려동물의 경우, 프로필 생성 시 알러지 구분을 정확하게 선택해주십시오. 등록된 프로필별로 최적화된 상품을 우선적으로 추천해드리고 있으며, 육류, 곡류 알러지를 위해 제작된 상품은 섬네일에 표기되어 있사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그 외 상품의 성분 및 급여에 관한 궁금점이 더 있으신 경우 식단상담으로 문의해주세요!

적립금 양도는 불가능합니다.

고객센터 문의는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 유선 문의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평일 09:00-17:00 (점심 12:00-13:00) 입니다.

배송은 영업일 기준 오전 11시 이전 결제 완료된 주문 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를 진행하고 있으며, 출고 후 배송 완료까지는 평균 1~2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다만, 상품의 특성과 제휴 택배사 상황에 따라 늦어지는 경우가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배송은 택배 서비스가 운행되는 평일과 토요일에 진행되고 있어, 일요일, 공휴일 배송이 불가합니다.

'상품준비중' 단계는 고객님의 주문을 확인하여, 상품을 포장 및 발송을 준비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주문폭주로 인해 빠른 배송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상품준비중' 단계가 길어질 수 있습니다.
배송일정 문의는 상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로 문의하시면 신속하게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상품문의를 등록할 수 있으며, 담당자가 확인 후 영업일 기준 1~2일 내에 답변드립니다.
상품문의는 타인이 볼 수 있으니, 개인정보를 절대 입력하지 말아주세요.

일반적으로 교환 / 반품 신청 후 신청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회수지로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하게 됩니다.
해당 택배사 사정에 의해 지연이 될 수 있으나. 만약 신청 후 3일 경과후에도 회수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 1:1문의]로 회수지연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회수 될 수 있도록 도움드리겠습니다.
지정된 택배사 이외의 택배사를 임의로 이용하게 될 경우 고객님 부담의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지정된 택배사를 통해 교환 / 반품을 진행하여 주십시오.

퓨리나 APP(모바일)에서는 '일부 상품 취소'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지 않습니다.
일부 상품 취소를 원하실 경우, PC에서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 수량 수정 및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 주문 진행상태가 '결제완료'인 상태인 경우, '마이페이지-주문목록'에서 일부 상품 취소가 가능합니다.

품절 및 단종 제품 구매의 경우, 퓨리나펫케어에 의해 해당 제품에 대한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품절 및 단종 제품임을 고지 후, 해당 제품에 대한 금액만큼 환불(결제 취소)되며 이때 동일 가격의 타 제품으로의 교환은 어려우므로 재주문해주셔아 합니다.

퓨리나는 반려견, 반려묘의 건강한 삶을 위해 전문적으로 특화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반려견을 위한 브랜드
ALPO, Beyond, Pro Plan, ONE, DentaLife 등

■반려묘를 위한 브랜드
Beyond, Fancy Feast, Friskies, Pro Plan, Tidy Cats, ONE, Cat Chow, DentaLife 등

환불 접수 완료 후, 결제 수단별 환불 시점은 아래와 같이 소요됩니다.
(반품환불은 상품 회수>업체 입고>환불승인단계를 거쳐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신용카드 : 2 영업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L.PAY,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동일)
- 체크카드 : 2 영업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 후 해당 카드에 연계된 계좌로 입금
- 계좌이체 : 2 영업일 이내, 승인 취소 후 결제 계좌로 입금
- 가상계좌 : 2 영업일 이내, 승인 취소 후 결제 계좌로 입금
- 적립금 : 즉시 적립

정기배송은 [마이페이지 > 정기배송관리] 에서 중지, 삭제, 재시작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의 재판매 및 수량 추가에 대한 알림 기능은 없으나,
단종예정 상품이 아닌 경우 담당자가 확인 후 입고 예정 일정에 대해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네슬레 퓨리나는 120년 이상의 오랜 역사를 가지는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입니다.

퓨리나는 1926년 세계 최초로 반려동물 전문 연구소를 설립한 이래로 반려동물 식품만을 연구해왔으며, 세계 최초로 반려동물의 이상적인 식이와 수명에 대한 연구 등 지속적인 연구 및 개발 투가로 반려동물의 영양과 행복을 책임지는 동종업계 선두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세계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전문 연구소를 미국과 프랑스에 두고 27개국에서 연구개발에만 5천명 이상의 전문가가 지속적으로 노력한 결과, 반려동물 영양에 대한 2,500개의 승인된 특허를 가지고 있을 만큼 탄탄한 노하우를 자랑합니다.

회원등급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최근 12개월 이내의 누적 주문 금액 합산 기준
- FAMILY (조건: 10만원 미만)
- PREMIUM (조건: 10만원 이상)
- VIP (조건: 40만원 이상)
- VVIP (조건: 70만원 이상)

등급별로 할인/적립율에 대한 혜택이 상이하며, 상세한 내용은 [고객지원 > 서비스 이용안내 > 멤버십]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정기배송은 [마이페이지 > 정기배송관리] 에서 중지, 삭제, 재시작 할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 후 결제 환불절차가 진행되므로, 취소신청 철회는 어려우며 재주문으로 진행부탁드립니다.

L.POINT를 보유하고 계신 경우 주문 시 L.POINT 적립금 입력란에 1원 단위로 입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정기주문 시에는 적립금 사용이 불가한 점 참고하여 주십시오.

-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상품의 정보가 상이한 경우, 반품비 부담 없이 무료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 단순변심 등의 사유로 반품 시에는 최초 배송비를 포함하여 왕복 배송비용이 부과됩니다.
(결제한 카드 또는 간편결제 금액에서 왕복 배송 비용 제외 후, 환불)

퓨리나펫케어에서 반품/취소 접수 후 환불이 진행되는데에는 아래와 같은 기간이 소요됩니다.

[취소 처리에 소요되는 기간]
- 상품 발송 여부 확인 후 환불 접수해 드리는 기간 : 영업일 기준 1~2일
- 환불 접수 후 실제 환불 되는 기간 : 신용카드는 영업일 기준 3~7일, 가상계좌는 영업일 기준 3~5일

[반품 처리에 소요되는 기간]
- 반품 상품이 퓨리나펫케어 물류센터에 도착하는 기간 : 영업일 기준 3~5일
- 보내주신 상품을 확인하고 환불 접수해 드리는 기간 : 영업일 기준 1~2일
- 환불 접수 후 실제 환불 되는 기간 : 신용카드는 영업일 기준 3~7일, 가상계좌는 영업일 기준 3~5일

일반적으로 반려동물의 생애주기는 생후 1세 이하, 1세 이상 7세 미만, 7세 이상으로 구분합니다.
(1세 이상부터는 성견/성묘으로 분류되며, 7세 이상부터는 노령견/노령묘로 분류)
성장에 따라 필요로 하는 영양의 함량이 다르기 때문에 각 연령에 맞게 급여하는 것이 반려동물의 건강에 좋습니다.

주문하신 상품을 변경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상품 변경 : '결제완료'인 경우, 주문을 취소하고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 배송지 변경 : '결제완료'인 경우, '마이페이지>주문/배송현황'에서 가능합니다.

정기배송은 [마이페이지 > 정기배송관리] 에서 중지, 삭제, 재시작 할 수 있습니다.

배송지 변경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 주문상세보기] 페이지에서 배송지/배송메모 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배송지 변경은 상품이 발송되기 전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상품준비중, 배송중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하여 상품 수령 후 반품으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퓨리나펫케어에서는 주문번호별로 포장 및 발송됩니다. 대량 주문의 경우 사전 협의가 되지 않을 시 분할배송으로 인한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으므로, 사전에 퓨리나펫케어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십시오.

해당 상품은 현재 재고가 부족하거나 판매가 중단된 상품입니다.
이러한 상품은 상품이 신규 입고되면 다시 주문이 가능하지만 오랜 기간동안 장기적으로 품절일 경우는 더 이상 입고되지 않는 판매 중단 상품이기에 구매가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적립금은 [마이페이지>적립금]에서 적립금 보유 및 사용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30일간 보관됩니다.

정기배송 주문의 배송지는 [마이페이지 > 정기배송관리] 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상품 발송 직후에는 변경이 불가한 점 유의해주십시오.

찾고계신 상품이 없는 경우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에 문의해주시면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주문 진행상태가 '배송중, 배송완료' 상태인 경우에는 이미 상품이 발송되어 즉시 취소신청이 어려운 상태로, 택배사측으로 수취거부 또는 상품 수령 후 다음날로부터 7일 이내 '마이페이지>주문/배송현황' 에서 반품신청이 가능합니다. (수취거부 및 반품 접수 시, 반품 배송비가 고객 부담으로 발생됩니다.)

정기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주기적으로 사은품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구매 희망 상품에 정기배송 금액이 노출된 경우 정기배송 서비스를 지원하는 상품이므로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각 상권(경쟁, 오픈 시기 등)별 특성, 채널(온라인몰, 오프라인 매장)별로 진행되는 행사 및 제휴 결제 수단에 따라 일부 매장의 상품 가격이 다를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신청 가능 합니다.
반품 신청을 클릭하시어 취소 수량을 선택하시면 선택한 상품의 수량만큼 반품 접수되어 환불됩니다.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부분 반품시, 고객님께서 부담하시는 반품비는 아래와 같습니다.
- 남은 금액이 조건부 무료 기준 금액 이하인 경우, 왕복 택배비 부담 (*기존 결제한 금액에서 왕복 택배비 차감하여 환불)

대한민국 전국 어디나 배송이 가능합니다.
(단, 제주 본섬을 포함한 도서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발행됩니다.)

퓨리나펫케어에서는 주문번호별로 포장 및 발송됩니다. 대량 주문의 경우 사전 협의가 되지 않을 시 분할배송으로 인한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으므로, 사전에 퓨리나펫케어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십시오.

퓨리나펫케어와의 제휴를 원하시는 경우 사이트 내 1:1문의 접수를 이용해주시면 신속하게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결제를 완료한 후에는 주문 상품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다만, 주문의 진행상태가 '결제완료' 상태라면 주문취소 후, 상품을 다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재입고 시기에 대한 메시지가 없는 품절 상품에 대한 입고를 희망하시는 경우, '1:1문의'를 통해 요청해주십시오.
요청하시는 상품에 대해서는 품질, 고객 만족도 등을 고려하여 추가 판매 여부를 결정합니다.

롯데글로벌로지스 택배사(Tel. 1588-2121)를 이용합니다.

상품과 함께 수령하신 포장 박스에 넣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포장 박스를 폐기하신 경우, 상품 크기 및 중량에 맞는 포장재를 통해 포장해주시면 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Tel.1522-4405)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각종 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상품 주문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교환을 요청하셨으나 상품의 품절로 교환이 불가할 경우, 퓨리나펫케어에서 고객님께 안내 드린 후 수거된 상품을 반품으로 처리하여 상품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교환 신청을 위해 동봉하신 왕복 배송비는 반품 택배비로 처리되며, 결제 금액은 전액 환불하여 드립니다.

[마이페이지 > 상품후기]에서 구매하신 상품에 대한 후기 작성 및 작성한 후기 조회가 가능합니다.
상품후기는 배송완료일부터 30일 동안 상품후기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30일 경과 시 후기 작성 불가)

*상품후기는 타인이 볼 수 있으니, 개인정보를 절대 입력하지 말아주세요.
*근거없는 비방 및 욕설이 기재되어 있을 경우 삭제됩니다.

교환 신청 상품의 회수가 확인된 뒤 새 상품을 발송해 드리기 때문에 맞교환은 어려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시적인 오류의 경우 결제창을 닫고 다시 시도하시면 정상적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문제가 발생된다면, 고객센터(Tel.1522-4405)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하자 상품을 배송 받으신 경우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하나 교환은 원칙적으로 동일상품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받기 원하신다면 해당 상품에 대해 환불을 받으시고, 원하시는 상품은 새롭게 주문하시면 됩니다. (이 같은 경우 환불 시 회수비용, 새로 주문 시 배송비용은 고객님께 부담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하자 상품 교환,반품 시에는 고객님께서 실질적으로 부담되는 배송, 반송비는 없으나 다른 상품으로 인한 교환이 이루어질 시 새롭게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배송비는 고객님께 부과됩니다.

상품 주문 및 각종 회원 혜택은 회원가입 시 이용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은 로그인 화면에서 회원가입 버튼 선택을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회원 ID는 변경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등록한 카드의 사용기간 만료, 한도초과, 잔액부족 등의 사유로 사용 불가 상태인 경우,
'마이페이지>정기배송관리'에서 결제 가능한 새로운 결제 수단으로 변경 후 재결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정기주문 결제 수단을 삭제하게 될 경우, 기존에 이용중인 정기주문은 중지됩니다.

결제 완료 후에는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통해 진행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입금이 안된 상태라면,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통해 가상계좌번호를 재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에서 교환 신청을 해주시면 신속한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그 외에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마이페이지 > 상품후기]에서 구매하신 상품에 대한 후기 작성 및 작성한 후기 조회가 가능합니다.
상품후기는 배송완료일부터 30일 동안 상품후기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30일 경과 시 후기 작성 불가)

*상품후기는 타인이 볼 수 있으니, 개인정보를 절대 입력하지 말아주세요.
*근거없는 비방 및 욕설이 기재되어 있을 경우 삭제됩니다.

[마이페이지>적립금]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유선 연결이 안되는 경우 사이트 내 1:1문의 접수를 이용해주시면 영업시간 내 신속하게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용 가능한 결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신용카드 : 온라인 신용카드 결제
- L.PAY : 간편결제
- 카카오페이 : 간편결제
- 적립금 : 퓨리나펫케어 적립금, L.Point (1원부터 사용 가능)

반려묘를 위한 브랜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Beyond, Fancy Feast, Friskies, Pro Plan, Tidy Cats, ONE, Cat Chow, DentaLife 등

제품별 성분 및 성분별 기능은 각 상세페이지에 상세히 기술되어 있사오니, 구매 시 참고하여 주십시오.

해당 이벤트 관련 게시물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급여 및 식단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 경우, [마이페이지 > 1:1문의 > 식단상담]을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로 접수해주시면, 택배사에 확인 후 분실한 상품의 재배송 및 환불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 1:1문의] 접수로 해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
상품이 이미 환불된 경우에는 주문 정보를 수정할 수 없어 재구매 해주시기 바랍니다.

퓨리나펫케어에서는 반려견, 반려묘 전용 사료/간식/용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시려는 상품 옵션을 선택 후 '바로주문' 혹은 '장바구니'에 담기를 클릭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배송현황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 주문상세보기]에서 조회 가능하며, 주문번호별로 포장 및 발송되는 점 참고하여 주십시오. 만약 대량 구매를 하셨다면, 분할배송될 수 있습니다.

묶음배송이 어려운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같은 상품이라도 구매시점(주문번호)이 다른 경우
- 부피/질량이 큰 상품 또는 설치/제작상품
- 배송지가 다를 경우
- 본품과 사은품의 경우
- 품절, 물량 폭주 등 특정 상품의 공급이 어려운 경우
- 기타 사유로 인해 고객에게 별도 안내 드린 경우

배송조회가 어려운 경우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식단 관련 전문적인 상담은 [마이페이지>1:1문의>식단상담] 화면을 통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퓨리나 소속의 전문 수의사가 직접 상담해드리고 있사오니 관련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식단상담을 통해 등록하여 주세요!

퓨리나펫케어에서는 입력된 반려동물 프로필 정보에 따라 60만 가지의 알고리즘을 통해 맞춤형 상품과 정보를 추천해드립니다.
우리 댕냥이를 위해 지금 프로필을 생성해보세요! 프로필 정보가 자세하게 입력될 수록 더욱 정확한 결과가 추천됩니다.

퓨리나펫케어 일반계정의 경우 1:1문의를 통해 문의 부탁드리며,
L.POINT 통합회원 계정의 경우 이름 변경 시 L.POINT 고객센터(1899-8900)로 문의 바랍니다.
그 외 간편로그인 계정은 해당 사이트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여 주십시오.

1:1 문의는 주문, 배송 외 사이트 이용문의 등 일반적인 문의사항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네, 체크카드 결제 가능합니다.

퓨리나 펫케어에서는 상품 출고 송장 등록 시, 고객님께 출고 안내 SMS/알림톡을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현황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 주문상세보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운송장 등록 후, 택배사 사정에 따라 실제 송장조회가 반영되는데 까지 영업일 기준 1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택배사에서 집하된 상품이 배송 중 위치 추적이 어렵거나, 흐름 조회가 어려울 경우 실제 배송을 담당하고 있는 택배사 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조회 시 택배기사 연락처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택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운송장 번호는 배송 상품을 택배사가 인수하기 전에 등록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운송장 등록 후, 택배사 사정에 따라 실제 송장조회가 반영되는데 까지 영업일 기준 1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송장 문자/알림톡 수신일 기준 익일 경 조회 부탁 드립니다.

기본적으로 반려견과 반려묘는 각각 필요로 하는 영양소가 다르므로, 반려견, 반려묘의 사료는 동물종에 맞게 구분하여 급여하여 주십시오.
반려견과 반려묘가 필요로 하는 필수 아미노산이 맞지 않는 사료를 장기 복용할 경우, 아미노산의 불균형이 발생할 수 있으며 나아가서는 심각한 영양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ID는 변경이 불가하나, 비밀번호는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사이트 상단 검색창을 통해 원하는 상품명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알림 메시지는 [모바일 사이트 > 메뉴창 > 상단 알림 버튼] 선택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은 인터넷 사이트(www.purinapetcare.co.kr)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등록한 카드의 사용기간 만료, 한도초과, 잔액부족 등의 사유로 자동 갱신 결제에 실패한 경우, 시스템에 의해 일정 시간 이후 자동으로 재결제가 시도됩니다.
'마이페이지>정기배송관리'에서 결제 가능한 새로운 결제 수단으로 변경 후 재결제를 실행할 수 있으며, 시스템에 의한 자동 재결제에 성공하면 해당 월의 주문이 정상 접수되어 배송됩니다.

[고객센터 > 1:1문의] 접수로 해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
교환 상품이 이미 배송된 경우에는 교환 정보를 수정할 수 없어 상품 수령 후 다시 반품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환불 신청이 접수된 시점에는 반품 신청을 취소할 수 없으며, 이 외의 경우에는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 1522-4405)를 통해 문의하여 주십시오.

교환하려는 상품을 먼저 보내주시면, 퓨리나펫케어가 상품을 검수한 후에 재고를 확인하여 새상품을 고객님께 다시 발송하여 드립니다.
- 교환 절차에 따라, 상품을 먼저 보내주셔야 하는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 신청 상품 회수가 확인된 뒤 새 상품이 발송되며, 상품 입고일자 기준 2~4 영업일 이내 출고 됩니다.
- 상품 및 검수 상태에 따라 기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페이지에서 고객님께서 직접 반품/교환 신청이 가능한 주문에 한하여 신청 버튼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자 상품을 배송받으신 경우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하나 교환은 원칙적으로 동일상품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받기 원하신다면 해당 상품에 대해 환불을 받으시고, 원하시는 상품은 새롭게 주문하시면 됩니다.
(이 같은 경우 환불시 회수비용, 새로 주문시 배송비용은 고객님께 부담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하자 상품 교환,반품시에는 고객님께서 실질적으로 부담되는 배송,반송비는 없으나 다른상품으로 인한 교환이 이루어질시 새롭게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배송비는 고객님께 부과됩니다.

반품 처리에 소요되는 기간은 단계별로 다음과 같습니다.
- 반품 상품이 퓨리나펫케어 물류센터에 도착하는 기간 : 영업일 기준 3~5일
- 보내주신 상품을 확인하고 환불 접수해 드리는 기간 : 영업일 기준 1~2일
- 환불 접수 후 실제 환불 되는 기간 : 신용카드는 영업일 기준 3~7일, 가상계좌는 영업일 기준 3~5일

다만, 택배사에서의 상품 수거가 지연되거나 휴일, 연휴 등으로 인해 상품이 물류센터에 늦게 도착되면 환불 처리도 지연될 수 있을을 양해 바랍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페이지에서 교환/반품을 신청하시면 교환/반품 요청 후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로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고객님이 처음 정기주문을 신청해주신 당일부터 결제가 진행되며, 이후 지정하신 결제주기에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만약 남은 정기배송 기간동안 결제 주기 조정을 원하시는 경우, ‘마이페이지>정기배송관리‘에서 주기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을 잠시 중단하고 싶으실 때에도 해당 페이지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주문 전체를 취소하신 경우라도 결제하신 신용카드사 결제처리일에 따라 카드 대금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만일 청구가 되셨다면 다음달 고객님의 카드 사용액에서 차감하여 처리됩니다.(청구한 다음달에 이용하신 금액이 없으신 경우에는 고객님의 결제계좌로 입금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퓨리나펫케어에서 반품/취소 접수 후 환불이 진행되는데에는 아래와 같은 기간이 소요됩니다.

[취소 처리에 소요되는 기간]
- 상품 발송 여부 확인 후 환불 접수해 드리는 기간 : 영업일 기준 1~2일
- 환불 접수 후 실제 환불 되는 기간 : 신용카드는 영업일 기준 3~7일, 가상계좌는 영업일 기준 3~5일

[반품 처리에 소요되는 기간]
- 반품 상품이 퓨리나펫케어 물류센터에 도착하는 기간 : 영업일 기준 3~5일
- 보내주신 상품을 확인하고 환불 접수해 드리는 기간 : 영업일 기준 1~2일
- 환불 접수 후 실제 환불 되는 기간 : 신용카드는 영업일 기준 3~7일, 가상계좌는 영업일 기준 3~5일

작성된 상품평의 경우 삭제는 불가하며 작성하신 내용의 수정은 가능합니다.
※단, 상품과 관련없는 글 또는 허위 글을 올리시는 경우 관리자에 의해 임의 삭제될 수 있습니다.

초기 입양자분들은 정확한 전문정보를 접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퓨리나펫케어는 식단 관련 전문적인 상담을 위해 [마이페이지>1:1문의>식단상담]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퓨리나 소속의 전문 수의사가 직접 상담해드리고 있사오니 관련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식단상담을 통해 등록하여 주세요!

기본적으로 반려견과 반려묘는 각각 필요로 하는 영양소가 다르므로, 반려견, 반려묘의 사료는 동물종에 맞게 구분하여 급여하여 주십시오.
반려견과 반려묘가 필요로 하는 필수 아미노산이 맞지 않는 사료를 장기 복용할 경우, 아미노산의 불균형이 발생할 수 있으며 나아가서는 심각한 영양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L.POINT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5년 입니다.

제세공과금은 경품당첨등 개인의 불로소득에 대하여 국가가 징수하는 세금입니다

당첨된 경품(상품/적립금/현금 등)가의 22%가 징수되며,
일반적으로 경품행사를 진행한 회사가 경품당첨과 동시에 세무서에 대납처리를 해드립니다.

따라서, 제세공과금을 당사에 납부하셔야 경품을 수령하실 수 있으며, 국세청 신고를 위해 주민번호를 요청할 수 있으나 이용 목적을 달성한 후 즉시 파기되는 점 참고하여 주십시오.

반품 처리에 소요되는 기간은 단계별로 다음과 같습니다.
- 반품 상품이 퓨리나펫케어 물류센터에 도착하는 기간 : 영업일 기준 3~5일
- 보내주신 상품을 확인하고 환불 접수해 드리는 기간 : 영업일 기준 1~2일
- 환불 접수 후 실제 환불 되는 기간 : 신용카드는 영업일 기준 3~7일, 가상계좌는 영업일 기준 3~5일

다만, 택배사에서의 상품 수거가 지연되거나 휴일, 연휴 등으로 인해 상품이 물류센터에 늦게 도착되면 환불 처리도 지연될 수 있을을 양해 바랍니다.
그 외에 궁금하신 내용은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퓨리나 APP(모바일)에서는 '일부 상품 취소'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지 않습니다.
일부 상품 취소를 원하실 경우, PC에서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 수량 수정 및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 주문 진행상태가 '결제완료'인 상태인 경우, '마이페이지-주문목록'에서 일부 상품 취소가 가능합니다.

이벤트, 고객 혜택 등으로 사은품이 발송 시 본품과 사은품은 별도 배송 될 수 있습니다.
환불 요청 시에는 사은품과 본품을 모두 반품 배송이 완료되어야 환불이 진행됩니다.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반려견을 위한 브랜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ALPO, Beyond, Pro Plan, ONE, DentaLife 등

[이벤트>당첨자 확인] 또는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벤트 관련 문자 수신거부를 원하실 경우,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에서 SMS 수신여부를 수신안함으로 선택 후 저장하여 주십시오.

단, 수신거부를 하시더라도 주문한 상품에 대한 결제정보, 배송정보와 같이 반드시 필요한 정보를 포함한 문자 혹은 카카오 알림톡은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패키지(세트) 상품의 경우, 전체 교환/반품만 가능합니다.
패키지 구성품 중 일부를 사용하셨다면 교환/반품이 불가하며,
패키지 구성품을 사용하지 않으셨더라도 일부만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는 것은 불가하오니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회원인 경우, '마이페이지>주문/배송현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구매하신 경우는 '로그인 화면 하단>비회원주문조회'에서 구매하실 때 기재하신 이메일, 주문번호을 입력 후 확인가능합니다.

취소 환불 시에는 동일 결제 수단으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퓨리나펫케어에서 환불 접수 완료 후, 결제 수단별 환불 시점은 아래와 같이 소요됩니다.
(반품환불은 상품 회수>업체 입고>환불승인단계를 거쳐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신용카드 : 3~7 영업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L.PAY,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동일)
- 체크카드 : 3~7 영업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 후 해당 카드에 연계된 계좌로 입금
- 계좌이체 : 3~7 영업일 이내, 승인 취소 후 결제 계좌로 입금
- 가상계좌 : 3~5 영업일 이내, 승인 취소 후 결제 계좌로 입금
- 적립금 : 즉시 적립

반려동물도 각자 선호하는 식성이 다르며, 생애주기, 생활환경 등에 따라 필요로 하는 영양 성분도 다릅니다.
우리 반려동물을 위해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기능 및 특성별로 급여해보시고, 가장 적합한 사료를 선택해보세요.

잘못된 정보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마이페이지>1:1 문의]에 잘못된 정보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빠른 시간내에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성견(1세 이상, 대형견은 2세 이상)이 되었을 때의 크기로 선택하는 것을 권장드리며, 사이즈별 세부 가이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 초소형견 (~4.5kg)
- 소형견 (4.5~10kg)
- 중형견 (10~25kg)
- 대형견 (25kg~)

내 등급은 [마이페이지]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현재 법인회원 형태의 가입은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외국인이나 해외에 거주 분들도 회원가입은 가능하나, 해외 배송은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문의는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 유선 문의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평일 09:00-17:00 (점심 12:00-13:00) 입니다.

반송하실 상품을 해당업체가 아닌 다른 주소지로 잘못 하신 경우,반드시 택배영수증에 표기된 반송날짜, 택배사명, 반송장번호, 반송지주소 등을 확인하시어 [고객센터 > 1:1문의]를 통해 접수 하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현재 일부 카드는 카드사와 제휴하여 수수료 할인 행사를 매월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월 공지사항을 통하여 카드 수수료 할인을 공지하고 있으며, 결제 시 카드 정보 입력 화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등록한 카드의 사용기간 만료, 한도초과, 잔액부족 등의 사유로 자동 갱신 결제에 실패한 경우, 시스템에 의해 일정 시간 이후 자동으로 재결제가 시도됩니다.
'마이페이지>정기배송관리'에서 결제 가능한 새로운 결제 수단으로 변경 후 재결제를 실행할 수 있으며, 시스템에 의한 자동 재결제에 성공하면 해당 월의 주문이 정상 접수되어 배송됩니다.

이벤트 종류에 따라 추첨 방식이 상이하나, 랜덤 추첨의 경우 난수를 발생시켜 무작위로 당첨자가 결정됩니다.

상품 대량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진행 중인 정기주문의 정보는 '마이페이지>정기배송관리'에서 반려동물 프로필별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반품송장번호는 상품 수거 시 택배기사가 드리는 용지에 기재되어 있는 송장번호입니다.
반품 송장번호는 수거된 상품의 위치 파악과 도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환불시 꼭 참고가 되어야하는 중요한 정보입니다.
반품접수 후 환불 완료 전까지는 반송장번호를 잘 보관해주시기 바라며,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로 알려 주시면 신속한 환불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은 수령하신 상품이 먼저 회수되어 판매자에게 도착하고 입고일자 기준 2~4 영업일 이내 출고 됩니다.
교환 되어야 할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퓨리나펫케어에게 아직 도착하지 않거나 검수중으로 인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1:1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교환 상품의 배송 여부 및 위치를 확인하여 신속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당일 결제건이 아닐 경우, 카드사에서 취소 확정 시일이 소요되므로 환불완료 안내 수신 후 영업일 기준 3~5일 뒤 카드사에서 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로 문의주시면 신속한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한 주문번호당 하나의 배송지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 주문상세보기]에서 택배사 및 운송장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므로 해당 택배사에 배송상태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상품이 이미 판매자에게 반송된 경우에는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조회시 택배기사 연락처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택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때 반송된 사유에 따라 운임비용이 추가로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쇼핑] 페이지에서 사료/간식/용품 카테고리 선택 시 원하는 상품을 조회할 수 있으며, 검색 버튼(돋보기)을 선택하시면 상품명 검색이 가능합니다.

만 14세 미만의 경우 가입이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1:1문의 및 식단상담 접수가 가능하며, 나의 문의내역에서 문의 등록 및 답변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식당상담은 급여, 식단 등 식단 관련 전문적으로 상담받기 위한 문의사항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APP 푸시 설정은 모바일APP 설정 메뉴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APP 접속 > 마이페이지 > 환경 설정] 에서 수신 또는 거부 설정이 가능합니다.

주문내역은 '마이페이지>주문/배송현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정기주문 첫 신청 시 등록한 결제 수단으로 즉시 결제되며, 이후 매월 자동 갱신 결제가 진행됩니다.

현재 분할 결제 기능은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현재 상품권 결제 기능은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등록한 카드의 사용기간 만료, 한도초과, 잔액부족 등의 사유로 자동 갱신 결제에 실패한 경우, 시스템에 의해 일정 시간 이후 자동으로 재결제가 시도됩니다.
'마이페이지>정기배송관리'에서 결제 가능한 새로운 결제 수단으로 변경 후 재결제를 실행할 수 있으며, 시스템에 의한 자동 재결제에 성공하면 해당 월의 주문이 정상 접수되어 배송됩니다.

현재 국내 배송만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리며, 해외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혹은 1:1문의를 통해 문의하여 주십시오.

안내받으신 휴면계정 전환일 이전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 접속하시면 휴면 전환은 취소됩니다.

'마이페이지>정기배송관리'에서 결제 가능한 새로운 결제 수단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법인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다만, 법인카드는 할부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정기주문 결제 수단은 ‘마이페이지>정기배송관리‘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정기주문은 신용카드 결제만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영수증은 '마이페이지>주문/배송현황>주문상세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기주문은 각 상품별 상세페이지에서 구매하기 내 정기주문 옵션을 선택 후 배송정보, 결제정보 입력을 통해 진행됩니다.

교환 신청 시 재배송 받으실 주소를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를 통해 문의하여 주십시오.

반려동물 프로필은 [마이페이지>반려동물 관리]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위수탁 동의는 퓨리나펫케어에서 보유하고 있는 고객님의 정보를 사은품 발송 등을 위해 대행사, 제조사, 혹은 택배사 등에 전달하기 위하여 고객님께 개인정보 제공에 대한 동의를 받는 것을 말합니다.